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2022학년도 하반기 3차 홈페이지 점검 안내 글의 상세내용

『 2022학년도 하반기 3차 홈페이지 점검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2022학년도 하반기 3차 홈페이지 점검 안내
작성자 정보통신팀 등록일 2022-10-19 조회 1503
첨부  

 

2022학년도 하반기 3차 홈페이지 점검을 안내하오니, 

행정부서 및 단과대학(계열)/학부(과)에서는

 

"정보통신 22-0386(2022.10.18) 「2022학년도 하반기 3차 홈페이지 점검 안내」"공문 및 

메일로 발송해 드린 「​1월~9월 홈페이지 업데이트 현황」​을 참고하시어 

 

관리 중인​ 홈페이지에 대해 업데이트 안된 메뉴들을 중점으로 점검 부탁드리​고, 

콘텐츠 변경 및 수정이 필요한 경우 통합정보시스템으로 신청 바랍니다. 

 

 

가. 점검 홈페이지 : 대표, 입학, 행정부서 및 단과대학(계열)/학부(과) 홈페이지 

 

나. 점검 내용 : 홈페이지내 콘텐츠 및 게시판 등 최신정보 적용 및 누락사항 확인 

 

   ○ 집중 점검 사항 : 홈페이지 콘텐츠, 게시글 답변 등 즉시 현행화 

콘텐츠

-  인사이동 및 조직개편에 따른 콘텐츠 확인

-  년도별 정보제공 콘텐츠 최신화 : 교육과정, 안내책자, 입시 안내 등

-  콘텐츠 정보 정확도 : 비전, 규정, 사업시작 및 종료 등

-  콘텐츠 내 링크 오류 및 단절된 링크 확인

-  장기간 콘텐츠 준비중인 메뉴 정리 및 링크 사이트 오류와 단절 상태 확인

게시판

-  Q&A 유형의 게시판 질문 및 답변 확인

-  게시판 활성화 : 최신글 등록

-  장기간 미사용 중인 게시판 게시글 등록 또는 메뉴 정리

 

 

 

다. 신청방법 : 통합정보시스템 [전산개발/수정 및 데이터 처리]에 신청 

 

   - 신청 경로 : 통합정보시스템 > 부속기관 > 정보통신원 > 작업의뢰관리 > 전산개발/수정 및 데이터 처리 

     ※ 교원분들은 [학과사무실]로 요청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외주업체에서 제작된 홈페이지는 업체에 의뢰하여 처리 진행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