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하반기 외부모니터링 대비 홈페이지 점검 안내 글의 상세내용

『 하반기 외부모니터링 대비 홈페이지 점검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하반기 외부모니터링 대비 홈페이지 점검 안내
작성자 정보통신팀 등록일 2022-09-19 조회 1613
첨부  

 

2022년 하반기 대학정보공시 외부모니터링에 대비하여 

관리 중인 홈페이지내 대학정보공시 및 공시를 활용한 자료의 오류사항이 없는지 점검하시어

콘텐츠 변경 및 수정이 필요한 경우 통합정보시스템으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요점검 항목 

   - 최근 3년간 공시 항목, 온‧오프라인 홍보‧공개자료 중 공시관련 사항 

   - 수시공시 항목의 미공시 및 누락여부 

 

■ 모니터링 운영 : 2022.9. ~ 12.(예정) 

 

■ 콘텐츠 변경 및 수정사항 신청방법 

    - 경로 : 통합정보 > 부속기관 > 정보통신원 > 작업의뢰관리 > 전산개발/수정 및 데이터 처리 

      ※ 요청자는 신청한 사항이 적용되었는지 반드시 검수해 주시고, 

          교원분들은 [학과사무실]로 요청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외주업체에서 제작된 홈페이지는 업체에 의뢰하여 처리 진행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