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Office365[ Forms-설문,퀴즈] 활용 글의 상세내용

『 Office365[ Forms-설문,퀴즈] 활용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Office365[ Forms-설문,퀴즈] 활용
작성자 정보통신팀 등록일 2020-05-15 조회 4040
첨부  

 

 

오피스365[ Forms]를 사용하여 다양한 설문조사 양식을 만들어 보세요.
 

몇 번의 클릭을 통해 설문, 퀴즈 양식을 생성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 Forms 시작하기 

    ① [오피스365] 로그인 > [Forms] 클릭(시작)

    ② [새 양식] 클릭

    ③ 설문 제목 작성 

    ④ [+ 새로 추가] 버튼 클릭

    ⑤ [선택 항목] 또는 [텍스트] 등의 설문 항목 선택 후, 질문 작성

    ⑥​ 응답 설정 : [공유] 버튼 오른쪽 […] 클릭 > [설정] 클릭

 

    ⑦​ 배포 : [공유] 버튼 클릭 후, 응답범위 지정 및 링크, html, QR 코드를 선택 생성하여 설문 대상에게 배포

    ⑧ 배경 변경 : [테마] 버튼 클릭

 

    ⑨​ 기타 : Forms​ 메인화면에 작성된 설문 양식 클릭하면, 복사, 삭제, 이동 관련 설정 버튼 표출

 

 ○ 활용방법 

    1. Forms는 조직도를 활용하여 로그인 및 비로그인 설문이 가능합니다. 

    2. 응답자가 손쉽고 빠르게 설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생성된 QR코드를 활용해 보세요. 

    3. [응답] 탭을 활용하여 진행된 설문 조사결과를 확인해보세요.

 

 

 

 

오피스365 바로가기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