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20학년도 상반기 홈페이지 점검 1차 안내 | ||||||||||||||||||||||||||||||||
---|---|---|---|---|---|---|---|---|---|---|---|---|---|---|---|---|---|---|---|---|---|---|---|---|---|---|---|---|---|---|---|---|---|
작성자 | 정보통신팀 | 등록일 | 2020-03-19 | 조회 | 2305 | ||||||||||||||||||||||||||||
첨부 | |||||||||||||||||||||||||||||||||
대학에서 운영하고 있는 홈페이지의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신뢰성 있는 콘텐츠 및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2020학년도 상반기 1차 홈페이지 점검을 진행하오니
행정부서 및 단과대학에서는 관리 중인 홈페이지에 대한 점검을 이행해 주시고, 콘텐츠 변경 및 수정이 필요한 경우 통합정보시스템으로 신청 바랍니다.
가. 점검 홈페이지 : 대표, 입학, 행정부서 및 단과대학/학부(과) 홈페이지
나. 점검 내용 : 홈페이지내 콘텐츠 및 게시판 등 최신정보 적용 및 누락사항 확인
다. 신청 방법 : 통합정보시스템 [전산개발/수정 및 데이터 처리]에 신청
- 신청 경로 : 통합정보시스템 > 부속기관 > 정보통신원 > 작업의뢰관리 > 전산개발/수정 및 데이터 처리 ※ 교원분들은 [단과대학 행정실]로 요청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외주업체에서 제작된 홈페이지는 업체에 의뢰하여 처리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