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통합정보시스템 업무별 권한부여 변경 안내 글의 상세내용

『 통합정보시스템 업무별 권한부여 변경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통합정보시스템 업무별 권한부여 변경 안내
작성자 정보통신팀 등록일 2019-07-19 조회 3166
첨부  

 

통합정보시스템은 학적, 수업, 성적, 취업, 상담, 장학 등의 학생 정보와 

교수 연구·산학 및 행정 등의 업무를 지원하기 위한 시스템으로,

 

인사발령에 따른 부서이동 또는 신규·재임용 시

소속 부서의 업무 처리를 위해 업무분장에 맞는 시스템내 권한을 부여받은 후 사용하셔야 합니다.

 

기존에는 임용되면 공통으로 부여되는 업무 권한을 제외하고,

통합정보시스템 부서 업무별 권한을 정보통신원으로 요청하면 부여되었지만,

 

권한 부여 절차의 간소화를 위해서

당해 부서에서 처리되는 업무의 권한을 구성원이 속한 부서의 팀·실장이 부여하는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따라서 앞으로는 부서 업무 처리에 필요한 업무 권한을 팀·실장님께 요청하여 부여받아 사용하시면 되오니

업무 수행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권한부여 변경 전·

 

변경 전

변경 후

전자결재 문서를 통해

정보통신원에서 권한 부여

구성원이 속한

부서의 팀·실장님이 권한 부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