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신규 교직원 오피스365 메일 계정 생성방법 안내(+사용방법) | ||||
---|---|---|---|---|---|
작성자 | 정보통신팀 | 등록일 | 2019-03-12 | 조회 | 4957 |
첨부 | |||||
대학 신규 교직원의 메일 생성 및 사용방법을 안내 드립니다. 별도의 계정신청 없이 [스마트키] 로그인을 통하여 오피스365 메일 계정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1. 건양대학교 SMART KEY 로그인 2. [새 이메일 주소] 항목에 생성할 메일 계정을 입력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이메일 변경 완료 메시지를 확인 합니다.
4. 포털시스템 화면의 [개인정보수정] 메뉴의 [개인정보변경] 아이콘을 클릭하여 ‘이메일’ 주소가 정상적으로 입력되었는지 확인 하여 등록을 완료합니다. ※ 등록된 계정은 익일 부터 사용 가능하며 계정관련 문의는 [정보통신원]으로 진행 부탁드립니다.
|